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살림남2 최유정 ⇢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선수 "올림픽보다 더 떨린다"

by 꼬미 세상 2021. 8. 29.

살림남 2에서 위키 미키의 최유정이 도쿄올림픽에서 양궁 금메달 2관왕을 하여 모교로 금의환향을 한 김제덕 선수를 찾아가 일일 데이트를 했습니다. 최애 아이돌 위키 미키의 최유정을 직접 만난 김제덕 선수는 떨림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제덕과-최유정이-만나는-모습
김제덕과 최유정, 살림남2 방송화면

1. 최유정과 김제덕 선수의 1:1 데이트

 김제덕 선수는 이번 도쿄올림픽 2020에서 2관왕을 획득하며 금의환향을 하였습니다. 올림픽 당시 화이팅을 외치던 김제덕 선수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지금도 눈에 선한데요. 모교를 방문한 김제덕 선수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tvN 살림남2에서 파이팅 궁사 김제덕과, 그의 최대 아이돌 위키 미키 최유정의 설레는 만남을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모교 강당에서 진행된 김제덕 선수의 공식 환영식에서 아무런 예고도 없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하여 김제덕 선수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눈앞에서 최애 아이돌을 만난 김제덕 선수는 "올림픽보다 더 떨린다"며 설레이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집니다. 이후 양궁장으로 이동하여 김제덕과 최유정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1:1 양궁 데이트라는 타이틀로 잠시 데이트 시간을 가져 시청자들의 설렘을 증폭시켰습니다. 평소 파이팅을 외치던 김제덕 선수이지만 이날은 눈도 잘 못마주 칠 정도로 수줍어하였습니다. 

 김제덕 선수는 최유정에게 작별의 선물로 올림픽때 사용했던 화살을 건넸고, 최유정은 "평생 잘 소장하겠습니다."라며 감격했다고 전해졌습니다.

 

 

2. 위키미키 최유정

최유정은 판타지오 소속의 8인조 걸그룹 위키 미키의 멤버로 메인 래퍼, 메인 댄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아이돌입니다. 위키 미키로 알려지기 전에는 엠넷의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3위의 성적을 거둬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난 뒤 본래 소속사로 복귀하여 2017년 8월 8일 위키 미키로 다시 데뷔하여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도쿄올림픽 2020에서 양궁 2관왕을 거머쥔 김제덕 선수의 최애 아이돌로 지목되었고, 이번 살림날 2에서 실제 만남까지 성사되었습니다.

 

3. 양궁선수 김제덕, 파이팅 궁사!

 

양궁선수 김제덕은 2004년생으로 올해 17세 입니다. 경북 일고등학교 재학중으로 도쿄 올림픽에서 초대 혼성 단체전에서 금메달,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금메달 2관왕을 거머쥐었습니다.

 양궁은 10살때 선생님의 권유로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학교때 이미 청소년대회의 1등을 휩쓸었다고 합니다.

올림픽 본선에서 변성기로 인해 걸걸해진 목소리로 미친듯한 화이팅을 외치며 경기를 했는데, 해설위원 기보배는 "이런 선수는 본적이 없다"고 할정도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보여줬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