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김종민 MC확정 ⇢ 새 예능 "떡볶이 집 그 오빠" MC로 출연 확정!

by 꼬미 세상 2021. 8. 26.

가수 김종민이 MBC 에브리원의 세 예능 프로그램 "떡볶이 집 그 오빠"에 MC로 확정되었습니다. '떡볶이 집 그 오빠'에는 방송인 지석진과 배우 이이경과 같이 가수 김종민까지 총 3인 mc체제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김종민, 인스타그램

1. '떡볶이 집 그 오빠'는 어떤 프로그램?

'떡볶이 집 그 오빠'는 mbc에브리원의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오빠가 떡볶이 가게를 열고 손님들의 사연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이며, 오늘 (8월 26일) 방송을 이끌어갈 세 mc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2. 김종민, 지석진, 이이경의 3인 mc체제로 진행

'떡볶이 집 그 오빠'는 김종민, 지석진, 이이경의 3인 체제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세명의 엠씨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조합으로 각각의 장점을 살려서 세 분야의 다른 '오빠'로 등장할 에정입니다.

 먼저 김종민은 '소통과 영업에 진심인 오빠'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예능에서 활동 중인 만큼 친근함과 웃음으로 떡볶이집 손님들과 소통을 하며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두번째로 지석진은 '추억에 진심인 오빠'를 담당하였습니다. 놀면뭐하니를 통해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는 '그 시절 떡볶이와 관련된 추억'에 대하여 시청자들과 뜨거운 공감을 나눌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배우 이이경은 '떡볶이 맛에 진심인 오빠'로 출연합니다. 배우로써는 물론이고 여러 예능에서도 적극적으로 활동중인 이이경이 손님들의 입맛과 마음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하여 고군분투할 예정입니다. 

 세명의 mc는 신선하고도 의외의 조합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3. mbc에브리원 예능?

mbc에브리원은 기본적으로 mbc정규방송에서 방영 중인 예능프로그램을 다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기도 하지만 자체적으로 제작한 예능 방송도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인기리에 방송 중인 정규방송의 예능도 있지만, 자체 제작한 비디오 스타, 어서 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 외국인 등 자체 제작 예능도 인기를 얻으며 시청률 1%대 진입에 성공한 바 있습니다.

 이번 '떡볶이 집 그 오빠'역시 mbc에브리원의 자체 제작 예능입니다. 정규방송에 편성된 예능은 아니지만 출연진만 봐도 벌써 기대가 되는 조합으로 하반기 첫 방송이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