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해피니스 촬영재개 → 촬영중단 할 뻔 했으나 전원음성 판정!!

by 꼬미 세상 2021. 8. 24.

tvN의 새 드라마 '해피니스' 촬영 스태프 중 한 명이 확진을 당했던 관계로, '해피니스'측은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전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으로 다행히 촬영을 재개했다는 소식입니다

 

해피니스-출연진-3명
해피니스. 출연진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인스타그램

1. 해피니스 스태프 한 명 확진 판정, 드라마 촬영 중단

16일 tvN의 새로운 드라마 '해피니스'측에서 최근 진행한 자체검사 결과 1명이 무증상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촬영 스탭 중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얘기는 출연진이나 다른 스태프들과의 밀접한 접촉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무더기 추가 확진이 우려되는 아주 심각한 상황이었습니다. 발생 즉시 모든 촬영을 중단하였고 드라마 방영 역시 차질이 생기는 것이 아닐까 하는 정도로 심각한 사태였습니다. '해피니스 제작진'측은 곧바로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전 스태프와 출연진에 대한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확진됐던 1명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이들은 바로 자가격리에 돌입하였습니다.

 

 

2. 다행히 추가 확진은 없어 , 촬영 재개

16일 최초 확진자 이후 전원 추가 검사를 실시한 '해피니스'측에서는 전원의 추가검사 결과가 나오기까지 약 2일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18일 전 스태프와 출연진에 대한 결과가 나왔으며 다행히 추가 확진은 단 한 명도 없다는 결과를 받아 다시 드라마 촬영을 재개하였습니다. 첫 스태프가 확진 판정을 받은 뒤 이틀만의 드라마 촬영 재개인 것입니다. 물론 아직 밀접접촉자로 분류되어 자가격리를 진행하고 있던 직원들은 자가격리를 계속하여 진행 중이고, 나머지 자가격리에 돌입하지 않았던 배우와 스태프들로 가능한 씬 먼저 촬영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해피니스는 어떤 드라마?

해피니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계층 사회의 축소판인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생존기를 그린 도시 스릴러입니다. '비밀의 숲' 안길호 pd가 연출하였으며 '굿 와이프' 한상운 작가가 극본을 맡은 드라마로써, 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박주희 등이 출연하는 tvN의 새로운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