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시우민 완치, 8월 5일 코로나 확진판정이후 17일만의 완치판정!!

by 꼬미 세상 2021. 8. 23.

지난 8월 5일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엑소의 멤버 시우민이 다행히도 코로나 19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가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하데스 타운'에서 추가로 23명의 확진자가 나와서 개막이 중단됐었는데, 출연진들의 완치 판정이 속속 나옴에 따라 9월 7일 개막하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비니를-쓰고-있는-시우민
시우민, 인스타그램

1. EXO 멤버 시우민 코로나 확진 이후 다행히 완치 판정 소식 전해

 지난 8월 5일 엑소의 멤버인 시우민의 코로나 확진 소속이 전해져 연예계 코로나 확산에 대하여 비상이었습니다. 그가 출연 중인 작품들이 여러 개 있었고, 출연작에서 만나는 다른 연예인들이 다수였기 때문입니다. 다행히 확진 판정 이후 빠른 격리 및 치료 조치를 통하여 2주가 조금 넘는 기간만에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시우민과 별개로 그가 출연 중이던 뮤지컬 하데스 타운 출연진 중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와 개막을 연기하는 등 소동이 있었습니다. 

2021.08.05 - [Hot Issue] - 시우민 코로나 19 확진 판정, 엑소 멤버 및 뮤지컬 출연자 비상!

 

시우민 코로나 19 확진판정, 엑소멤버 및 뮤지컬 출연자 비상!

1. 엑소 시우민 코로나19 확정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하여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했을때

kkomibeauty.tistory.com

 

2. 향후 방송 복귀 계획

 그가 출연 예정이었던 뮤지컬 하데스 타운의 경우 9월 7일 개봉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출연진들의 코로나 판정이라는 불상사가 있었지만 다행히 초동대응을 잘해 빠른 치료를 통하여 개봉일정의 무기한 연장 등 최악의 불상사는 면하였습니다. 코로나 확진 이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를 받은 시우민은 빠른 회복을 통해 9월 7일 개막하는 뮤지컬 하데스 타운에 출연할 계획입니다.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검사를 진행, 최종 음성 판정이 나오며 완치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댓글